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2023/04/15 4

날것으로 먹으면 안 되는 식품 vs 먹으면 더 좋은 식품

날것으로 먹으면 안 되는 식품 vs 먹으면 더 좋은 식품 양파, 견과류 등은 생으로 먹어야 양파는 날것으로 먹어야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식품이다. [사진=게티이미지뱅크]사과나 배를 먹다 보면 무심코 속 일부까지 먹는 경우가 있다. 사과나 배의 씨에는 독성 성분이 들어있어 씨 부위를 먹지 않는 게 좋다. 붉은 피망과 같은 식품은 잘 씻어서 날것으로 통째 먹으면 영양소를 더 많이 섭취할 수 있다. 생활·건강 매체 '볼드스카이'와 '멘스 피트니스' 자료를 토대로 날것으로 먹어서는 안 되는 식품과 먹어야 더 효과적인 식품에 대해 알아봤다. ◇날것으로 먹으면 안 되는 식품 △감자 감자의 싹이나 껍질 등 초록 부분에는 솔라닌 성분이 다량 들어있다. 또한 차코닌이라는 독성 성분도 있어 심한 경우 생명에 위협이..

카테고리 없음 2023.04.15

WinSnap 6.0.5 지역화(한글화) 해 보기 6

WinSnap 6.0.5 지역화(한글화) 해 보기 6 1. 파솔로에서 프로젝트 생성 2. 이전 번역 문자열을 이용하여 파솔로에서 이용하기 준비 파일 : - Winsnap 언어파일 - 사용 버전 6.0.5 갑자기 웬 파솔로?? Passolo 2022도 사용법은 쉬운 것 같으면서도 은근히 일부 까탈스럽고 어려운 면이 있다. 이런 점 때문에 간혹 프로그램에 대한 실증을 느끼기도 한다. 사실 알면(?) 아무것도 아닌데 말이죠 위의 언어파일을 이용하여 번역 작업을 진행하게 되는데 일단 사용할 프로젝트 파일을 생성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 파일 확장자가 xml이므로 이것에 맞는 파일 분석 또한 아주 중요하며 여기서는 자세히 다루지 아니하며 기회가 되면 다음 편에서 언급할까 한다. 위와 같이 프로젝트 이름을 Winsn..

WinSnap 6.0.5 지역화(한글화) 해 보기 5

WinSnap 6.0.5 지역화(한글화) 해 보기 5 WinSnap v6.0.5 - Updated Language Files Changelog for WinSnap v6.0.5 (April 12, 2023): New language file: Hungarian Updated language files: German, Portuguese (Brazil), Slovenian Some other minor improvements and bug fixes Download WinSnap (32-bit and 64-bit) 홈페이지 : WinSanp 홈페이지 바로 가기 첨부 파일 : - WinSnap v6.0.5 - 언어 기본(영어) 파일 - 버전 6.0.5 1. 유효성 검사 및 필터 사용 방법 이전 버전과 언어파..

TeraByte Drive Image Backup & Restore Suite 3.58

TeraByte Drive Image Backup & Restore Suite 3.58 Windows용 Image를 사용하면 모든 하드 드라이브의 데이터, 프로그램 및 운영 체제를 쉽고 편리하게 완벽하게 백업할 수 있습니다. 외장 USB 및 FireWire™ 드라이브, 내장 또는 네트워크 드라이브, 심지어 CD, DVD 또는 BD에 직접 백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군에는 복구 부트 Disk를 생성할 수 있는 사용이 간편한 MakeDisk 마법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데이터, 프로그램 및 운영 체제를 백업 생성 당시의 상태로 복원하려면 복구 디스크를 부팅하고 복구해야 하는 파티션 또는 드라이브를 복원하기만 하면 됩니다. TeraByte 드라이브 이미지 백업 및 복원 제품군의 핵심 구성 요소인 Wi..

컴퓨터 자료실 2023.0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