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2023/04 40

WinNTSetup 5.3.1 정식 + 범용 Windows 설치 도구

WinNTSetup 5.3.1 정식 + 범용 Windows 설치 도구 WinNTSetup은 범용 Windows 설치 도구로, 포맷된 USB 드라이브 또는 플래시 미디어를 사용하여 운영 체제를 원활하게 설치하는데 주로 사용되는 경량 유틸리티입니다. 기능: - Windows 2k/XP/2003/2008/2012/Vista/7/8.x/10 x86/x64 설치 - 가장 미니멀한 WinPE에서도 실행 가능 - 새 Windows 설치에 사용할 드라이브 문자 선택 - nlite/vlite가 winnt32.exe/setup을 제거한 경우에도 Windows 설치 - 드라이버 통합: 일반 PNP 및 텍스트 모드 드라이버도 제공됨 - 서명되지 않은 테마를 허용하도록 테마 패치 - 몇 가지 트윗 - Windows 7 이상 설..

Soluling 1.0.992 사용 후기

Soluling 1.0.992 사용 후기 Soluling 의 간단한 기능부터 고급 기능까지 쉽게 사용해 볼 수 있는지 살펴 봅니다. 지역화 프로그램을 한번 다루워 본 분들이라면 아마도 기능의 설명없이 여러가지 기능들이 무엇을 뜻하는지 알 수 있으므로 거부감없이 편리하게 기능들을 사용할 것이라 믿습니다. 가장 최근 버전의 Soluling 1.0.922를 실행하여 주요 스크린샷을 보면 아래와 같다. Soluling의 한국어를 적용하는 방법은 Soluling의 언어 파일(Soluling.kor) 리소스를 프로그램 설치폴더에 복사하면 자동으로 언어를 한국어로 감지하여 적용하게 된다. Soluling의 프로젝트 마법사 실행 Soluling의 용어집 실행 Soluling의 옵션 설정 Soluling의 각 리본 메뉴..

Zoner Photo Studio X 19.2303.2.447

Zoner Photo Studio X 19.2303.2.447 최고의 사진 편집자 겸 기획자 Zoner Photo Studio X는 사진을 제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Zoner Photo Studio는 디지털 사진을 관리하고 처리하기 위한 완벽한 도구 상자입니다. Zoner Photo Studio는 디지털 카메라, 스캐너 및 모바일 장치의 모든 사용자를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컴퓨터에 다운로드하기 위한 도구, 사진의 자동 및 수동 편집 및 결함 수정, 손쉬운 사진 관리, 사진 공유 및 게시 등 고품질 디지털 사진 처리에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카메라를 연결하면 Zoner Photo Studio가 나머지를 처리합니다. 가져온 사진은 자동으로 정렬되며 이름을 바꾸고 백업 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자료실 2023.04.23

O&O DiskImage Professional / Server 18.3.285 - 데이터 백업

O&O DiskImage Professional / Server 18.3.285 - 데이터 백업 O&O DiskImage: Windows용 데이터 백업 O&O Disk Image를 사용하면 시스템을 사용하는 동안에도 언제든지 전체 시스템 또는 단일 파일을 백업할 수 있습니다. 개인 데이터가 손실되는 경우 Windows를 더 이상 시작할 수 없는 경우에도 마우스 클릭 몇 번만으로 데이터를 빠르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SSD 드라이브와 최신 UEFI 시스템도 지원합니다. O&O Disk 이미지를 사용하여 시스템 복원을 수행하고 전체 PC 또는 하드 드라이브를 복제 또는 복제할 수 있습니다. 이 백업을 원래 시스템과 하드웨어가 다른 시스템에 복원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대상 시스템의 마더보드를 변경..

'우회전 신호등' 어기면 범칙금 6만원

'우회전 신호등' 어기면 범칙금 6만원 ​ 경찰청은 교차로에서 우회전할 때 일시정지 의무를 어기는 차량 운전자를 본격 단속한다고 20일 밝혔다. ​ 경찰은 이같은 규정을 담은 도로교통법 시행규칙이 시행된 올해 1월22일부터 3개월 동안 단속 없이 현장 계도만 했다. ​ 새 시행규칙에 따라 차량 운전자는 우회전 신호등이 있는 곳에서는 적색 신호에 우회전할 수 없고 녹색 화살표 신호가 켜져야만 우회전할 수 있다. ​ 우회전 신호등이 설치되지 않은 곳에서도 차량 신호등이 적색일 때는 반드시 일시 정지한 뒤 우회전해야 한다. ​ 또 신호에 맞춰 이미 우회전을 하고 있더라도 횡단보도를 건너는 보행자를 발견하면 즉시 정지해야 한다. ​ 이를 어기면 도로교통법에 따라 20만원 이하 벌금이나 30일 미만 구류로 처벌될..

생활 정보 2023.04.20

Drive SnapShot 1.50.0.1161 - 디스크 백업/복원 도구

Drive SnapShot 1.50.0.1161 - 디스크 백업/복원 도구 Drive Snapshot은 운영 체제, 설치된 프로그램, 데이터 및 모든 보안 속성을 포함한 시스템에 대한 정확한 디스크 이미지를 파일로 만듭니다 (Windows가 실행 중이고 계속 작업). 드라이브 스냅샷 파티션 또는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백업할 수 있으며 시스템의 디스크 이미지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재해(바이러스, 트로이 목마 또는 하드 디스크 충돌)가 발생하면 불과 몇 분 만에 시스템을 완전하고 정확하게 복원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파일을 가상 드라이브로 마운트할 수 있으므로 Windows 탐색기 또는 다른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단일 파일 또는 디렉토리를 쉽게 복원(또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징: Windows를 실행..

유용한 팁/파솔로 2022 번역창에서 필터 적용하는 간단한 정보

파솔로 2022 번역창에서 필터 적용하는 간단한 정보 1. 번역창의 필터 적용 방법 번역창의 문자열 번역 상태에 따라 필터를 적용함으로 보다 유연하게 작업을 진행할 수 있다. 번역 제외 문자열중 상태를 잠금으로 할 경우 이 문자열을 번역창에서 제외하는 필터 적용 방법을 간단히 알아본다. 필터 항목의 메뉴를 통하여 원하는 필터를 선택 잠금 문자열의 제외 항목 필터 적용 한번 정의된 필터 표현식에서는 편집할 수 있는 기능이 없어 좀 불편함 항목을 삭제하거나 재정의 하기 위하여 추가 버튼을 눌러 표현식을 정의 번역창의 잠금 문자열의 제외 항목을 적용하면 잠금 된 문자열은 제외하고 표시 필터 사용자 정의에 있어 현재의 필터 적용값을 내보내기/가져오기 기능을 수행할 수 있음 다른 프로젝트나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