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2023/04/07 2

팟플레이어 (1.7.21902) -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팟플레이어 (1.7.21902) - 멀티미디어 플레이어 PotPlayer -다음에서 출시한 프리웨어 멀티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사용 가능한 거의 모든 비디오 형식을 지원합니다. 플레이어에는 내부 코덱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코덱을 수동으로 설치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주요 기능으로는 웹캠/Analog/디지털 TV 장치 지원, 공백 없는 비디오 재생, DXVA, 라이브 방송 등이 있습니다. PotPlayer는 원래 Mr Jiang Longxi가 아닌, 다음의 플레이어들이 그들 자신의 독립적인 저작권을 가진 네트워크입니다. 후속작의 독자적 개발 원작자의 KMPlayer입니다. Pandora 담당 팀의 현재 (1428 이상) KMPlayer입니다. TV는 동일한 개발자인 PotPlayer가 본질의 자연스러운 K..

컴퓨터 자료실 2023.04.07

Notepad++ 8.5.2 Final + Portable - 텍스트 편집기

Notepad++ 8.5.2 Final + Portable - 텍스트 편집기 Notepad++는 여러 언어를 지원하는 무료 ("무료 음성" 및 "무료 맥주" 와 같은) 소스 코드 편집기 및 메모장 교체입니다. MS Windows 환경에서 실행되는 경우 GPL 라이센스가 적용됩니다. 강력한 편집 구성 요소인 Scintilla를 기반으로 하는 Notepad++는 C++로 작성되었으며 순수한 Win32 API 및 STL을 사용하여 실행 속도를 높이고 프로그램 크기를 줄입니다. Notepad ++는 사용자 친화성을 잃지 않으면 서 최대한 많은 루틴을 최적화함으로써 세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CPU 전력을 적게 사용하면 PC가 스로틀링되고 전력 소비가 줄어들어 환경이 더 친환경적입니..

컴퓨터 자료실 2023.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