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여행 정보/길따라가는네바퀴세상

자연 속의 하룻밤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10. 7. 5. 15:38

자연으로 통하는 여름 휴가 황토에 한옥, 해상펜션으로..,

 

 

시원한 물소리를 곁에 두고 별빛 아래 모닥물 피워 놓고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고즈넉한 그곳. 도심에서 좀처럼 맛볼 수 없는 친환경 숙박체험을....

 

 

강원도 홍천 살둔마을/살둔 캠프장

내린천 상류에 위치한 청정지역으로 수려한 경관 아래에서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다. 물 맑고 경치 좋기로 소문난 홍천 9경 중 하나인 살둔계곡에서의 뗏목체험과 래프팅 체험은 무더운 여름을 한방에 날려 보낼 것이다.

 

경기 여주 팜스테이마을/만추&황토방 펜션

산새소리와 물소리를 벗삼아 휴식을 취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가장 적합한 장소이다. 원통모양의 독특한 형태의 트레일러에서 안주인이 손수 끊여주는 잣죽, 호박죽 그리고 전통차까지 마실 수 있다. 시원하고 눈눈한 여름철 습기까지 빨아드리는 황토방에서는 잠시 눈을 붙이기만 해도 피로가 싹~~ 풀릴 것이다.

 

경기 안산 대부도 마을/오토캠핑트레일러

오토 캠핑의 꽂 트레일러에서 특별한 여름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대부도 마을의 청정해역에서 갯벌조개잡기, 미꾸라지 잡기, 바다래프팅 등 다양한 여름 체험을 할 수 있다.

 

전남 진도 접도웰빙마을/접도 행상 펜션

바다 한가운데 지어진 해상펜션으로 마치 남극의 이글루를 보든 듯 독특한 돔모양을 하고 있다. 숙식이 가능한 깔끔한 내부구조는 물론, 감성둠 포인트 자리에 위치해 바다낚시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겐 최적의 휴가지이다.

 

강원 삼척 너와마을/너와마을펜션

황토집에 200년 이상 자란 적송으로 지붕을 덮어 만든 집.

한 여름에도 선풍기나 에어콘없이 지낼 수 있을 만큼 시원하다. 너와집에 묵으며 인절미와 촌두부 만들기, 야생화탐방 등 다양한 산촌체험도 즐길 수 있다.

 

강원속초 하도문쌈채마을/솔향기황토펜션

설악산 입구에 위치한 솔향기 황토펜션은 황토로 만든 벽체와 맥반석으로 방다닥을 마감했다. 주변에는 설악산 국립공원이 있으며, 감자, 고구마 수확체험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농촌체험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