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일반자료실/음악 자료

공부합시다.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09. 3. 27. 15:12

 

 

고구마, 네이버 뮤직 다운로더, 개소리넷, 시주크2(CJuke2), 퍼니뮤직 2,

 

고구마((sweet potato) <Ipomoea batatas>)

 

 

[고ː―] <명사> ≪식물≫ 메꽃과의 여러해살이 덩굴풀의 하나. 또는 그 뿌리. 땅속뿌리의 일부가 굵어져서 덩이를 이루는데, 녹말이 많아 먹거나 공업용으로 쓰며, 잎과 줄기는 나물로 식용함. 원산지는 중앙아메리카임. <동의어> 감서. 감저②.

 

 

 

 

 

 

never [nv] 

 

1. (경험·습관 따위를 나타내어) 지금까지[그 어느 때도] …(한 적이) 없다, 한 번도 …않다(not ever).
I have ~ been abroad. 나는 아직 한 번도 외국에 나가본 일이 없다
Will he ~ come? 그는 이제 다시는 오지 않을까?
2. 《강한 부정》 결코[조금도] …않다(not at all), 절대로 …않다[아니다](in no case).
He spoke ~ a word. 그는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It’s a lie. I ~ said such a thing. 거짓말이야. 그런 말을 한 적이 없어, 절대로.
3. 《구어》 (감탄·의심을 나타내어) 분명히 …은 아니다; 당치도 않다; 설마 …은 아니겠지.
You have ~ left the key in the lock. 너 설마 열쇠를 자물통에 꽂아 둔 채 온 것은 아니겠지.
4. 《드물게》 《명령문 첫머리에 쓰여》 절대로 …하지 마라.
N- break your word. 약속은 반드시 지키시오.
Better late than never. 《속담》 늦더라도 안 하는 것보다 낫다.
Never! =(Well,) I never.
never a 한 …도 하지 않다. ¶ She said ~ a word. 그녀는 한 마디도 말하지 않았다.
never again 두 번 다시 …하지 않다.
never a one 누구 하나 …하지 않다.
never…but[or without]… …하면 반드시 …하다. ¶ It ~ rains but it pours. 《속담》 비가 내렸다 하면 반드시 억수로 퍼붓는다, 엎친 데 덮치기.
never ever 결코 …않다[아니다](*never의 강조형).
Never mind. 걱정 마라.
never no more =nevermore.
Never say die! 비관하지 마라, 용기를 내라.
never so 《고어》 《양보절에서》 아무리 …이라도. ¶ Though they worked ~ so hard, it was all in vain. 그들은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헛일이었다.
never so much as …조차 하지 않다. ¶ She ~ so much as smiled. 그녀는 미소조차 짓지 않았다.
Never tell me! 농담일 테지.
never the… 《비교급과 함께》 (…인데도) 조금도 (더) …않다. ¶ She is ~ the wiser for it. 그녀는 그래도 도무지 알지 못한다, 그래도 모르기는 마찬가지다.
never the nearer 그 이상 진전되는 일이 없다.
never too early[late] 결코 이르지[늦지] 않은.
(Well) I never.; I never did! 이거 놀랐는걸, 설마.

 

juke [duk] 
 
1.(축구 따위에서) 페인팅으로 (상대를) 속이다, 따돌리다.페인트(feint), 속임수 플레이.

 

 주크박스 (juke box)
 
동전을 투입하면 내장되어 있는 레코드를 선택하여 자동적으로 연주하는 레코드재생장치.

 

동전을 투입하면 내장되어 있는 레코드를 선택하여 자동적으로 연주하는 레코드재생장치. 수십 매에서 수백 매의 싱글레코드판을 내장하고 있으며, 이 중에서 지정된 레코드를 꺼내 연주기구에 넣어 자동연주하고, 연주가 끝나면 레코드는 원래의 위치로 돌아가 저장된다. 연주 때 레코드는 수직상태에서 회전하며, 레코드양측에 준비된 2개의 픽업을 선택함으로써 어느 면에서도 연주할 수 있도록 된 것이 많다. 1개의 동전으로 1곡을 지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복수의 동전 또는 지폐로 복수의 레코드를 예약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진 것도 있다. 그러나 테이프 리코더가 널리 보급되기 시작하자 직접 레코드를 연주하는 형태의 주크박스는 급속히 쇠퇴하게 되었다.

 

 

 

개소리넷 이란

개소리넷플레이어 랑 개소리넷다운로드 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개소리넷 플레이어는 유튜브 매시업 프로그램으로, 유튜브에 등록된 여러 동영상을 좀더 편하게 검색 과 재생을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소리넷 다운로드는 포털에서 검색되는 공개된 블로그를 통해 소리파일을 찾는 수동적인 행동을 프로그램화한 메타 검색 프로그램입니다.

주요기능

검색과 다운로드(개소리넷 다운로드)
자체 플레이어 제공(개소리넷 플레이어)
유튜브 동영상 검색 재생
구글 가사 검색 기능

 

저작권 보호센터

개소리넷 에서는 저작권이 있는 음원은 포털에서 자체적으로 필터링하여 원천적으로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

 

MP3, WMA 등의 무료 음악 다운로더의 스크린 샷(Shot)

 

 
[시주크2(CJuke2) 스크린 샷]

 

  

 

[네이버 뮤직 다운로 더스크린 샷]

 

 

네이버 음악 다운로더 V2.1 버젼은 손쉽게 네이버 블로그에 등록되어 있는 mp3, wma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그러나, 현재는 불가능합니다.) 

Note. 
1.  '응용 프로그램 초기화 오류'가 발생할 경우, .NET Framework 2.0 버전을 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시작 - 실행 - Windows Update'를 이용하여 .NET Framework 2.0 버전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2.  어떤 음악을 선택해도 "MP3 또는 WMA가 없는 포스트입니다." 메시지가 계속 뜰 경우 일단 네이버 음악 다운로더를 종료하고, 부속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정상적으로 작동할 겁니다.( MSINET.exe)

 

 

[고구마 v 1.1.0.46 스크린 샷]

 

  

설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간편한 노래검색 다운로더 고구마 프로그램입니다. 대형 포털들의 블로그에 올려진 음원을 대형 포털들의 검색엔진을 사용해 사용자가 수작업으로 음원을 검색해 다운로드하는 것을, 단순히 자동화하고 보다 편하게 해주는 프로그램이 고구마입니다. 그러나 자료배포가 금지되어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개소리넷 v2.5 스크린샷]

 

 

본 프로그램은 프리웨어이므로 제한 없이 사용 가능. 물론, 저작권법에 위반되는 노래를 다운로드 하면 안 되겠죠? 링크타고 가서 다운받으시거나 바로 다운로드 가능!!  홈페이지 : http://www.gaesori.net/v2/

 

주의사항  

저작권이 있는 음악은 검색, 다운로드를 하시면 안됩니다

저작권법
  저작권법 제30조 (사적이용을 위한 복제): 공표된 저작물을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아니하고 개인적으로 이용하거나 가정 및 이에 준하는 한정된 범위 안에서 이용하는 경우에는 그 이용자는 이를 복제할 수 있다. 다만, 공중의 사용에 제공하기 위하여 설치된 복사기기에 의한 복제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자세히보기 

 

 

[Funny Music 2 / 퍼니뮤직 2 다운로더]

 

 

블로그 음악 다운로더 프로그램.

 

What is new?

 

2.1.0.5#디자인 변경
2.0.0.0#Funny Music 2 탄생
1.2.0.0#미리 듣기 추가  #다운로드 방식 변경   #아이콘 변경   #다운로드 버그 수정   1차 배포 시작
0.5.0.6#다운로드 버그 수정 #모두 리디자인 #아이콘 변경 #검색 팁 추가
0.4.0.0#버튼 디자인 변경
0.3.0.9#인기 음악 Top 100 [Naver Music 기반]
0.3.0.6#다운로드 성공여부 판단

 

 

 

 Note.

본 게시글에서는 어떠한 MP3 등의 음악 관련 자료 다운로드 프로그램는 제공(배포)하고 있지 않읍니다.. 그져 그냥 포털에 있는 스크린샷을 한번 모아 봤습니다. 그져 부엌에 있는 칼이 부엌용 용도이기를 바랄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