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일반자료실/음악 자료

블로그(Blog)나 카페에 사용된 음악파일 다운받기 /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08. 12. 18. 08:44

 

블로그(Blog)나 카페에 사용된 음악파일 다운받기

 

 

WM Recorder(윈도우 미디어 스트림 레코더) 12.3 - 동영상 녹화

인터넷 동영상 녹화가 가능하며, 키코드가 붙은 주소도 녹화할 수 있읍니다.

 

WMRecorder는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재생하는 스트리밍 파일을 녹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에 있는 동영상을 클릭하면 바로 해당 페이지에서 재생하는데, 보이지는 않지만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가 삽입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간혹, VOD Recorder나 넷 트랜스포트로도 녹화가 불가능한 동영상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공중파 방송이나 벅스뮤직의 뮤직 비디오 같은 경우 녹화가 안될 때가 있는데 대부분 키코드가 붙은 주소일 경우가 그렇습니다.

 

그럴 때는 WM Recorder를 쓰면 녹화가 가능합니다. WM Recorder는 두 가지 모드가 있는데 Browse 모드를
선택하면 VOD Recorder에서 말썽많던 WinPcap(자동 주소 찾기)없이도 동영상 주소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주소에 키코드가 붙은 동영상을 녹화할 때 WM Recorder를 쓰면 간단하게 녹화할 수 있습니다. VOD Recorder, 넷 트랜스포트, 하이넷 레코더로도 녹화 불가능했던 사용자는 이 프로그램을 사용해 보세요.

 

 

1. 프르그램이 설치된 컴퓨터로부터 바탕화면의 WM Recorder 12.3의 아이콘을 마우스 좌측버튼으로 더블클릭한다.

  

 

 

2. WM Recorder 12.3의 프로그램이 실행된다.

 

 

 

3. WM Recorder의 메인 프로그램창의 MODE 아이콘능 클릭하여 기본값으로 세팅하고 반드시 WinPcap의 프로그램을 인스톨한다. 그리고 WM Recorder의 우측창 메뉴중 STATUS 메뉴를 클릭하여 창을 연다.

 

 

   Recording Windows 창의 스크린 샷(자동으로 기록 폴더에 음악이 다운된다.)

 

 

 

4. 음악을 다운 받고자하는 사이트로 이동한 다음 WM Recorder의 메인 프로그램창의 RECORD 아이콘을 클릭하면 음악을 다운 받을 수 있다.

 

 

4.1 WM Recorder의 메인 프로그램창의 URL에 다운받을 주소을 입력하고, FILE의 곳에는 파일이름 적는다

 

 

4.2  WM Recorder의 메인 프로그램창의 RECORD 아이콘을 클릭하여 실행하면 원하는 파일을 다운받을 수 있다.

 

 

 

 

 

 

 

 

 

 

 

 

 

 


윈도우98/Me/2000/XP에서 쓸 수 있는 프리웨어입니다.

 

***설치및 사용방법

 

1. 파일의 압축을 풉니다.

 

2. 'WMR80.exe' 파일을 더블클릭한 후 [Recording Modes] 창에서 [BROWSE] 버튼을 누릅니다

 

3. 프로그램 창이 뜨면 [Settings] 버튼을 누릅니다. [Media Player Setup] 버튼을 누른 후
   'Click here to setup your Windows Media Player for recording' 항목을 선택합니다.

 

4. 자동으로 C:MRecord 디렉토리가 생성됩니다.
   저장은 이 폴더에 되는데, 폴더를 변경하려면 [Settings]-> [WMR Directory] 메뉴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5. 설정을 했으면 [BROWSE] 버튼을 누르고 [RECORD]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녹화할 동영상을 선택합니다.
   예로, 벅스뮤직의 뮤직비디오를 녹화한다면 [RECORD] 버튼을 누른 후 해당 동영상을 클릭합니다.

 

6. 아래 빈 항목에 녹화 표시가 나타납니다. 'RECORD : 0.xxx MB 213 Kbps'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7. 이렇게 했는데 녹화가 안된다면, [URL's] 버튼을 누릅니다.
   [Options]-> [URL's] 메뉴를 선택한 후 해당 URL을 선택하고 [OK]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Record] 메뉴를 선택합니다. 녹화를 끝내려면 [BROWSE] 버튼을 누릅니다.
   'This will stop recording. Continue?' 메시지가 뜨면 [OK] 버튼을 누릅니다.

 

8. 동영상 확인은 앞부분에서 설정한 폴더로 이동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설치프로그램이 아닌 실행프로그램입니다. 압축을 푼후에 폴더에서 그냥 실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