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2023/02 10

EaseUS Partition Master 17.8.0 Build 20230206

EaseUS Partition Master 17.8.0 Build 20230206 EasyUS Partition Master는 일체형 파티션 솔루션 및 디스크 관리 소프트웨어입니다. 이를 통해 파티션을 확장하고(특히 시스템 드라이브의 경우), 디스크 공간을 쉽게 관리하고 MBR 및 GPT 디스크의 디스크 공간 부족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EASEUS는 선도적인 디스크 관리 유틸리티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지속적으로 위험을 제기하고 사용자들을 더 기쁘게 함으로써 그곳에 도달했다. 요구들이 충족되면, 그들이 해야 할 일은 그것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만 하면 되었다. 파티션 마스터 Free Edition은 가정용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며 세 가지 강력하고 정확한 툴인 파티션 관리자, 파티션 복구 마법..

AllDup 4.5.30 + 단일 포터블 - 중복 파일 검색 및 제거 도구

AllDup 4.5.30 + 단일 포터블 - 중복 파일 검색 및 제거 도구 AllDup은 Windows 컴퓨터에서 중복 파일을 검색하고 제거하기 위한 프리웨어 도구입니다. 빠른 검색 알고리즘은 텍스트, 사진, 음악 또는 영화와 같은 모든 파일 유형의 중복을 찾습니다. AllDup은 이름에 관계없이 콘텐츠가 중복된 파일을 찾고,보고,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AllDup이 할 수 있는 것: PC에서 사용한 하드 디스크 공간을 확보하십시오! 컴퓨터, 노트북, 네트워크 드라이브, 플래시 드라이브, 메모리 드라이브에서 중복 파일을 찾아 제거하십시오! 중복 파일에서 컴퓨터, 음악 또는 사진 컬렉션을 지우십시오! 더 이상 파일 복제나 파일 복제가 없습니다! 사진과 이미지를 포함한 모든 유형의 중복 파일을 찾아..

카테고리 없음 2023.02.20

Victoria HDD/SSD - 진단 복구 도구

Victoria HDD/SSD - 진단 복구 도구 하드 드라이브, SSD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및 Windows 운영 체제의 다른 모든 드라이브의 진단, 연구, 테스트 및 사소한 수리를 위한 최고의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Windows용 Victoria는 강력한 HDD 정보 및 진단 유틸리티입니다. DOS용 Victoria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indows용 Victoria는 진단, 연구, 속도 테스트 및 하드 드라이브 (HDD), SSD 드라이브, 메모리 카드 및 Windows 운영 체제의 기타 드라이브에 대한 사소한 수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Victoria는 핵심적인 HDD 정보 및 진단 유틸리티이기 때문에 DOS 용과 동일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낮은 CPU 로드, 보다 편리한 사..

WinRAR 6.21 Final 버전 최신 한국어 + 단일 포터블

WinRAR 6.21 Final 버전 최신 한국어 + 단일 포터블 WinRAR은 RAR 및 ZIP 압축파일에 대한 완벽한 지원을 제공하는 강력한 압축파일 관리자이며 CAB, ARJ, LZH, TAR, GZ, ACE, UUE, BZ2, JAR, ISO, 7Z, Z 압축파일의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압축 수준에서는 RAR 형식이 2위를 차지할 수 있지만 파일 패킹과 언팩에 있어서는 일관되게 가장 빠릅니다. RAR 파일은 Windows 또는 Mac에 기본 제공되지 않지만 다른 압축 프로그램에서는 압축을 풀 수 있습니다. WinRAR은 이름에도 불구하고 Windows, OSX 및 Linux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압축 알고리즘은 멀티미디어 파일, 실행 파일 및 개체 라이브러리를 특히 잘 압축합니다. R..

ImgDrive 1.9.9 - 드라이브 에뮬레이터

ImgDrive 1.9.9 - 드라이브 에뮬레이터 ImgDrive는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된 디스크 이미지 파일을 탑재할 수 있는 간단하고 안정적인 드라이브 에뮬레이터가 필요한 사용자를 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시스템 트레이에 놓여 있고 Windows의 상황에 맞는 메뉴에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매우 사용하기 쉽고 방해가 되지 않습니다. 한국어 지원! - 번역: http://www.yubsoft.com/imgdrive/index.htm ImgDrive ImgDrive Portable ImgDrive Portable console version

컴퓨터 자료실 2023.02.16

Driver Magician 5.9 + 포터블 - 드라이버 마법사

Driver Magician 5.9 + 포터블 - 드라이버 마법사 Driver Magician는 Windows 운영 체제에서 장치 드라이버 백업, 복원, 업데이트 및 제거를 위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의 모든 하드웨어를 식별하고 하드 디스크에서 관련 드라이버를 추출하여 원하는 위치에 백업합니다. 그런 다음 운영 체제를 포맷하고 다시 설치/업그레이드할 때 원래의 드라이버 디스켓을 손에 쥐고 있는 것처럼 "저장된" 드라이버를 모두 복원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한 번 재부팅하면 PC가 로드되어 필요한 하드웨어 드라이버로 실행됩니다. 또한 드라이버 마법사는 최신 드라이버에 대한 데이터베이스가 내장되어 있으며, 인터넷에 접속하여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올바른 드라이버를 찾는 데 많..

컴퓨터 자료실 2023.02.13

R-Wipe & Clean 20.0.2391 - 디스크 청소 및 인터넷 개인 정보

R-Wipe & Clean 20.0.2391 - 디스크 청소 및 인터넷 개인 정보 R-Wipe & Clean은 불필요한 파일을 제거하고 디스크 공간을 확보하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활동에서 개인 정보를 손상시키는 다양한 정보를 정리하는 완벽한 R-Tools 솔루션입니다. 여기에는 인터넷 기록 및 쿠키, 다운로드한 파일 및 열린 문서 목록, 다양한 데이터 캐시, 임시 파일 및 운영 체제, 대부분의 최신 인터넷 브라우저 및 통신 프로그램 및 수백 개의 타사 응용 프로그램에서 만든 더 많은 항목이 포함됩니다. 지원되지 않는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치료할 추적의 특정 목록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모든 소형 컴퓨터 정리 및 파일 삭제 작업을 대형 컴퓨터 정리 태스크로 결합할 수 있으며, 이 태스크는 즉시 또는 예약된..

컴퓨터 자료실 2023.02.12

FastStone Capture 9.9 - 캡처 및 화면 비디오 레코더(무료 영구 라이센스)

FastStone Capture 9.9 - 캡처 및 화면 비디오 레코더 (무료 영구 라이센스) FastStone Capture는 강력하고 가볍지만 모든 기능을 갖춘 화면 캡처 도구 및 화면 비디오 레코더입니다. 창, 개체, 메뉴, 전체 화면, 직사각형/자유형/고정 영역 및 스크롤 창/웹 페이지를 포함하여 화면의 모든 내용을 쉽게 캡처하고 주석을 달 수 있습니다. 또한 화면 변경, 마이크 음성, 마우스 이동 및 클릭을 포함한 모든 화면 작업을 고도로 압축된 비디오 파일에 기록할 수 있습니다. 캡처를 편집기, 파일, 클립보드, 프린터, 전자 메일, Word/PowerPoint 문서로 보내거나 웹 사이트에 업로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편집 도구에는 주석 달기(텍스트, 화살표 선, 강조 표시), 크기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