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일반자료실/일반자료실

Kiss(키스) 하는 법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08. 9. 2. 08:45

Kiss(키스) 하는 법

 

 

 

Bird Kiss
작은 새가 부리를부딪히는 것처럼 서로 가볍게 입술과 입술을 맞대기만 하는 거야. 가벼운 입맞춤 이랄까? 사랑하는 그 이와 헤어질 대 아님 첫키스로 적당하겠지? 처음부터 너무 욕심내면 안되는 거야.

Hambuger Kiss
Deep Kiss는 이제부터 시작이야. 부드러운 입술 맛을 봤으니, 이제는 본격적으로 들어가 보자구. 우선은 입술을 열고 상대의 위 혹은 아래 입술을 사이에 끼워무는 거지. 입술을 촉촉히 하고, 입술 끝을 이용해서 서로의 입술을 좌우로 비벼봐. 외국 컷 사진같은 데서 많이 나오는 키스지. 주의할 건 아직 혀를 사용해선 안된다는 거야. 오로지 입술로만 상대의 입술을 무는거야. 알겠지?

Air Cleaning Kiss
상대의 입안에 살짝 공기를 불어 넣는 키스야. 그리고는 고대로 다시 당신 입안으로 가져오고... 물론 서로의 입술은 벌어진 상태로 말야. 이거 읽는 거보다 한번 해보면 훨씬 자극적일껄?

 

Cross Kiss
입술을 살짝 다문 채 교차시켜 닿게 하는 키스야. 우아하고 소프트한 느낌이 들지. 마치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맛이랄까? 풋내기 키스보다는 접촉면이 크지만 본격적인 것은 물론 아니지. 왜냐? 아직 입술을 벌리면 안되걸랑. 조금씩 천천히 그이의 입술을 맛봐야지 않겠어?

Sliding Kiss
위 아래 입술을 밀착시키고 누르면서 머리를 좌우로 흔드는 거야. 입술이 나오고 들어가는 일은 없지만 순애도가 높은 키스지. 완전 Deep Kiss로 들어가기 바로 전 단계야.

Inside Kiss
슬라이딩 키스로 차츰차츰 서로의 입술을 빨아들이다 보면 숨이 가빠지면서 입술이 열리게 되거든?그럼 상대를 받아들이듯이 입술과 혀를 받아들이는 키스야. 그이의 부드러운 혀가 입안으로 밀려들면 짜릿해지겠지?

Wrestler Kiss
서로의 혀와 혀를 입안에 함께 가져가봐. 입술만이 아닌 혀와 혀의 감촉으로 키스하는 거야. 마치 온몸이 마찰하는 듯한 짜릿함을 맛볼 수 있을껄? Wrestler란 단어는 레슬링선수를 뜻하는 거거든. 빠데루를 하라는게 아냐. 오로지 혀로 서로서로 레슬링을 하라는 거지.

Tongue Training Kiss
상대의 입술을 벗겨내는 기분으로 애무를 하다가, 혀의 접촉이 시작되면 혀를 상하 좌우로 얽으면서 서로의 혀를 빨아들이거나 밀고 당기는 키스야. 서로 흥분이 고조됨을 느낄 수 있을꺼야. 벌써 그러고 있다고? 에이, 좀만 더 참아. 진한키스는 아직 더 있걸랑.

Eating Kiss
주로 여성이 남성에게 하는 것으로 침입(?)해 온 상대의 혀를 가볍게 깨물기도 하고 사이사이 가볍게 당기기도 하는 키스지. 너무 흥분한 나머지 이 키스 하면서 콱 깨물어 버리면 곤란해. 혀짤려서 어버버하는 남자친구 가지고 싶지 않으면 말야. 자극적이면서도 부드럽게. 알았지?

 

French Kiss
많이 들어봤지? 맥라이언이 나온 영화 제목이기도 하고. 보통 Deep Kiss 하면 이 프렌치 키스를 떠올릴 만큼 유명한 키스지. 어떻게 하는 거냐고? 입술을 벌린체 혀만 장난치듯 자유롭게 움직이는 거야. 이 키스와 함께 손으로 상대의 볼을 감싸거나 몸을 강하게 끌어당겨 꼭 껴안거나 하는 애무를 겸하면 캡이지. 이 키스를 프렌치 키스라고 하는 건 미국 사람들이야. 프랑스 사람들은 이 키스를 뭐라 하는지 알아? 아메리칸 키스라고 하지. 왜 두 나라 사람들은 서로 서로 상대방 국가로 Deep Kiss의 이름을 붙였을까?

Wide Space Kiss
이 키스는 주로 남성이 여성에게 하는거야. 상대의 입술 전체를 덮어버리듯 키스하는 거지. 남성다운 과격함으로 말야. 열정적인 애인을 둔 당신 이라면 아마 입술이 온통 부르터 버릴걸? 근데 이 키스는 키스를 거부하는 여자에 대해 완력으로 키스를 하려는 남자들이 쓰기도 하는데 말야. 뺨 맞지 않으려면 조심해야 할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