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컴퓨터 자료실/소프트웨어 소개

ExtraSubst 8.4 - 가상 드라이브 생성 도구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23. 3. 31. 14:56
ExtraSubst 8.4 - 가상 드라이브 생성 도구

 

 

ExtraSubst -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에서 자주 사용하는 폴더에 훨씬 쉽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ExtraSubst는 시스템 하위 시스템의 기능을 확장합니다. 유틸리티를 실행하고 두 시스템 모드에서 선택한 폴더를 기반으로 가상 디스크를 생성합니다. GUI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상승 및 비상승이 가능합니다. 물리적 드라이브는 변경되지 않은 상태로 유지되며 추가 파티션으로 분할되지 않습니다. ExtraSubst는 ExtraDisks 소프트웨어와 호환됩니다.

사용 예제

예 1: 기본적으로 "내 문서" 폴더는 운영 체제 MS Windows에 다소 불편하게 위치합니다. "C:\문서 및 설정\사용자 이름\내 문서\" 프로그램 ExtraSubst를 사용하여 가상 디스크(예: 디스크 D:)를 생성하고 "내 문서" 폴더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시스템에서 문서를 보관할 디스크 D:가 나타납니다. 문서에 액세스하려면 디스크 아이콘 D:를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폴더 트리에서 찾을 필요가 없습니다.

예 2: 자주 작업하는 모든 폴더에 대해 가상 Disk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음악 파일이 "e:\archive\music\"인 폴더의 경우 디스크 M:을 생성하고 비디오 파일이 "e:\archive\video\"인 폴더의 경우 디스크 V:를 생성하거나 게임이 있는 폴더의 경우 디스크 G: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하드 드라이브를 추가 파티션으로 분할할 필요가 없습니다.

예 3: 웹 디자이너인 경우 프로젝트 폴더를 별도의 드라이브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프로젝트는 인터넷의 서버에 있는 것과 같습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는 세 가지 기본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드라이브 탐색기 – 컴퓨터의 모든 사용된 드라이브를 필요한 정보와 함께 표시합니다. 선택한 드라이브를 두 번 클릭하면 선택한 드라이브가 있는 "탐색기"가 열립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의 이 부분에서 "제거" 버튼을 사용하여 선택한 가상 드라이브를 제거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디스크 – 컴퓨터의 사용 가능한 드라이브 목록입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의 이 부분은 가상 드라이브를 만드는 데 사용됩니다. 디스크를 선택하고 "새로 만들기" 버튼을 누르거나 선택한 드라이브를 두 번 클릭하면 시스템에 가상 드라이브가 생성되고 해당 드라이브에 대한 레코드가 "가상 드라이브 시작" 목록에 표시됩니다.

폴더 기반 가상 디스크 – 운영 체제 가상 드라이브에 생성된 에 대한 레코드 목록입니다. 프로그램 인터페이스의 이 부분에서 컴퓨터를 시작하는 동안 초기화된 드라이브 목록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https://www.wintools.net/extrasubst/

 

https://www.wintools.net/extrasubst.exe

https://www.wintools.net/extrasubst.z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