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컴퓨터 자료실/소프트웨어 소개

Youtube Downloader HD 5.1.0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23. 3. 30. 19:20
Youtube Downloader HD 5.1.0

 

 

유튜브 다운로더 HD는 유튜브 동영상을 다운로드하고 저장할 수 있는 최고의 애플리케이션입니다. 그리고 완전 무료입니다 :)

 

다운로드 한 비디오를 다양한 형식으로 쉽게 변환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다운로더 HD는 비디오 무료 다운로드입니다. 비디오에서 쉽게 다운로드하고 AVI 비디오 형식 또는 MP4 비디오 형식 (iPad, iPhone과 호환)으로 변환하십시오. YouTube에서 고품질 비디오, 고화질 비디오 및 Full HD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동영상 변환 기능 제공
유튜브 다운로더 HD는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 외에도 다양한 기기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도록 기본적으로 동영상 형식 중 하나를 변환하는 기능도 지원합니다. 유튜브 다운로더 HD를 사용하여 유튜브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며, 유튜브 링크를 프로그램에 붙여넣기만 하면 됩니다.

유튜브 다운로더 HD는 다음과 같은 출력 형식을 지원합니다: FLV(240p, HQ 360p 또는 HQ 720p) 및 MP4(중간 품질, HD 720p 또는 풀 HD 1080p).

멀티 플랫폼 지원
Youtube Downloader HD는 컴퓨터, 노트북에서 유튜브 비디오 다운로드를 지원하며, 전화 터치를 사용하는 경우 다양한 방법으로 휴대 전화에서 유튜브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도 있으며, 현재 앱은 스마트 폰에서 유튜브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것을 지원하므로 더 이상 이전처럼 어렵지 않습니다. 많은 응용 프로그램의 출현으로 유튜브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앱, 휴대전화에서 유튜브 비디오를 다운로드하는 것은 정말 간단합니다.

이 소프트웨어에 대해 요약하려면
유튜브 다운로더 HD는 완전히 무료 도구입니다. 여기에는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등록, 팝업, 소프트웨어 또는 원치 않는 소프트웨어가 전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https://www.youtubedownloaderhd.com/

https://www.youtubedownloaderhd.com/files/youtube_downloader_hd.exe

 

파일 첨부:

youtube_downloader_hd.exe
19.61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