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컴퓨터 자료실/소프트웨어 소개

Affinity Publisher v2.0.4 1701 - 전문 페이지 레이아웃 소프트웨어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23. 1. 31. 19:56
Affinity Publisher v2.0.4 1701 - 전문 페이지 레이아웃 소프트웨어

 

 

출판 소프트웨어를 알고 계시나요? 다시 생각해 보세요.

Windows, Mac 및 iPad의 최신 기술에 최적화되었으며 Apple이 올해의 Mac 앱으로 선정한 Affinity Publisher는 차세대 전문 페이지 레이아웃 소프트웨어입니다. 책, 잡지 및 마케팅 자료에서 소셜 미디어 템플릿, 웹 사이트 모형 등에 이르기까지, 이 놀랍도록 매끄럽고 직관적인 앱은 이미지, 그래픽 및 텍스트를 결합하여 출판을 위한 아름다운 레이아웃을 만들 수 있는 힘을 제공합니다.

모든 프로젝트에 대한 킬러 레이아웃을 만듭니다.

디지털이든 인쇄이든, 단순하든 복잡하든 완벽한 레이아웃을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있습니다.

창의적인 새로운 방법으로 텍스트를 생생하게 표현합니다.

경로를 따라 텍스트를 흘리고, 모든 페이지에 스타일을 연결하고, 예술 텍스트, 독특한 장식, 캡 등을 추가하여 타이포그래피를 돋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인상을 남깁니다.

기억에 남는 연구 논문과 포트폴리오를 준비하거나 눈에 띄는 시각적 프레젠테이션, CV/이력서 및 세부 보고서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전례 없는 공동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동료에게 전송하기 전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 및 글꼴 리소스와 함께 문서를 포장하거나 여러 파일을 수집하여 책이나 연례 보고서와 같은 하나의 큰 문서를 만드십시오.

가장 야심차고 내용이 풍부한 조합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여러 소스에서 래스터 또는 벡터 자산을 가져옵니다. 전체 리소스 관리자와 이미지를 연결하거나 내장하십시오. 그래픽을 플로팅 합니다. 텍스트에 맞게 고정합니다. PSD, AI, PDF, JPG, TIFF, DWG 또는 선호도 파일을 배치합니다.

외부 데이터 원본의 문서를 병합합니다.

텍스트/CSV, JSON 또는 Excel 파일에서 병합하여 텍스트 및 이미지 링크를 문서에 신속하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인증서, 명함, 배지, 티켓, 양식 편지, 봉투 및 카탈로그를 만드는 데 이상적입니다.

디지털과 인쇄 모두에 대해 항상 믿을 수 없을 만큼 전문적인 출력을 제공합니다.

Pantone 지원, 엔드 투 엔드 CMYK 및 ICC 색상 관리를 통해 색상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오버프린트 컨트롤을 설정하고 블리딩을 추가합니다. 발생할 수 있는 오류에 대한 실시간 경고를 받습니다. 다듬기, 자르기 자국 등을 추가합니다.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워크플로를 경험하십시오.

제품군의 다른 앱을 소유하고 있는 경우 게시자를 떠나지 않고도 선호도 사진의 사진 편집 기능과 선호도 디자이너의 정밀한 벡터 도구로 즉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생각해 본 것 중 가장 유동적인 작업 흐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