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Adobe Acrobat Pro DC 2022.003.20310 (x64/x86) - 한국어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23. 1. 9. 22:30
Adobe Acrobat Pro DC 2022.003.20310 (x64/x86) - 한국어

 

 

Adobe Acrobat Pro DC는 PDF 컨버터 등을 선도합니다. Adobe Acrobat Pro DC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전문적인 PDF 통신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의사소통 능력을 제공하는 스마트 툴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리치 미디어가 포함된 PDF 파일을 만들고 편집하며, 정보를 보다 안전하게 공유하고, 보다 효율적으로 피드백을 수집할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Pro DC 소프트웨어는 비즈니스 전문가가 보다 안전하고 안전한 배포, 협업 및 데이터 수집을 위해 보다 안전한 고품질 Adobe PDF 문서를 생성, 결합, 제어 및 제공할 수 있는 고급 방법입니다.

무료 Adobe Reader를 사용하여 다른 사용자와 공유하기 쉬운 신뢰할 수 있는 PDF 문서로 전자 또는 종이 파일을 조립합니다. 웹 사이트, 엔지니어링 도면 및 전자우편도 함께 조립할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Pro DC를 사용하면 문서 형식과 무결성을 유지하면서 문서 검토를 관리하고 여러 검토자의 피드백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Adobe Reader를 사용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주석 기능을 확장합니다. Windows 사용자는 계산 및 데이터 검증과 같은 비즈니스 로직을 포함하는 지능형 Adobe PDF 양식을 설계하여 데이터 수집의 정확성을 높이는 동시에 수동 데이터 입력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Pro DC를 사용하여 영향을 많이 주는 PDF 통신을 만들고, 더 쉽게 협업하고, 리뷰를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Dynamic PDF를 사용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보다 효율적으로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 편집
Adobe Acrobat Pro DC를 사용하면 원본 문서나 그래픽 없이도 PDF 파일에서 텍스트와 이미지를 약간 편집할 수 있습니다. PDF로 텍스트를 편집합니다. 새 포인트 앤 클릭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다른 응용프로그램에서처럼 쉽게 오타를 수정하거나 글꼴을 변경하거나 PDF에 문단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PDF로 이미지를 편집합니다. 원본 파일이나 그래픽을 추적할 필요 없이 PDF에서 이미지의 크기를 조정, 교체 및 조정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에서 내보내기
PDF 파일에 고착된 정보를 다시 입력하는 시간을 단축합니다. PDF 파일을 편집 가능한 Microsoft Office 문서로 변환합니다. 글꼴, 형식 및 작업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Word로 변환합니다. PDF를 Microsoft Word 문서로 저장하고 글꼴, 형식 및 레이아웃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Excel로 변환합니다. PDF 또는 일부만 편집 가능한 Excel 스프레드시트로 전환하면 바로 데이터 분석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PowerPoint로 변환합니다. PDF 파일을 편집 가능한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으로 저장하여 새 프로젝트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 만들기
보내는 파일이 다른 사람의 화면에 제대로 나타날지 걱정하지 마세요. 누구나 무료로 Adobe Reader를 사용하여 안정적으로 볼 수 있는 PDF 파일로 문서를 변환할 수 있습니다.
Word, Excel 또는 PowerPoint를 PDF로 변환합니다. Windows의 Office 애플리케이션에서 바로 PDF를 만들고, 공유 검토를 시작하고, PDF 편집을 제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PDF로 인쇄합니다. Adobe PDF를 프린터로 선택하여 인쇄하는 거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파일을 PDF로 변환할 수 있습니다. PDF로 스캔합니다. 종이 문서 또는 양식을 디지털 파일로 변환해야 할 경우, 편집 가능한 검색 가능한 PDF 파일을 만들기 위해 스캔하기만 하면 됩니다. HTML 페이지를 PDF로 변환합니다. 웹 페이지를 PDF 파일로 저장하여 웹 콘텐츠를 보관하거나 오프라인으로 페이지를 검토하거나 보다 안정적으로 인쇄할 수 있습니다.

양식 작성 및 분석
양식 작성, 데이터 재키핑 및 오류 수정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합니다. 양식을 온라인으로 배포한 후 응답을 수집하고 결과를 실시간으로 분석합니다.
새 PDF 및 웹 양식을 만듭니다. Adobe Acrobat Pro DC에 포함된 Adobe FormsCentral 데스크톱 앱을 통해 전문 템플릿 또는 설계를 처음부터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FormsCentral을 사용하여 양식 응답을 수집합니다. Adobe FormsCentral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하여 PDF 또는 웹 양식을 온라인으로 이동하여 응답을 쉽게 수집할 수 있습니다. 기존 양식을 채울 수 있는 PDF로 변환합니다. 더 적게 입력하여 더 많이 수집합니다. 용지, Word 또는 Excel 양식을 채울 수 있는 PDF 양식으로 신속하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Adobe Acrobat 도구를 사용하여 양식 응답을 수집합니다. 네트워크 폴더 또는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서버를 사용하여 반환된 양식을 하나의 PDF 또는 호스트 양식으로 컴파일합니다.

 

설치 지침

Windows용

1.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의 임의의 폴더에 복사하십시오.
2. zip 파일을 추출하십시오.
3. Setup.exe 파일로 이동합니다.
   예를 들어 데스크탑의 Adobe 폴더에 zip 파일을 복사하고 압축을 푼 경우 폴더 계층 구조는 다음과 같습니다.

   C:\Users\<사용자 이름>\Desktop\ Acrobat_DC_Web_WWMUI\Adobe Acrobat\Setup.exe
4. 설치를 시작하려면 Setup.exe 파일을 두 번 클릭하십시오.


참고: 설치 중에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설치 프로그램 zip 파일 내에서 Setup.exe 파일을 실행하지 마십시오.

 

Windows(64비트)용 (다국어 압축 파일 설치 관리자*)

이 설치 프로그램은 사용자의 라이선스에 따라 Adobe Reader 또는 Adobe Acrobat의 기능을 제공하는 통합 애플리케이션으로 64비트 버전의 Acrobat을 설치합니다. Adobe Reader와 동시에 설치할 수 없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이 문서를 참조하십시오.

 

Windows(32비트)용 (다국어 압축 파일 설치 관리자*)

32비트 또는 64비트 Windows 설치에서 별도 애플리케이션으로 Adobe Reader를 설치하기 위해 이 설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32비트 버전의 Acrobat을 설치합니다. 이는 일부 레거시 워크플로우에 필요할 수 있습니다.

 

Mac OS용

1. 다운로드한 DMG 파일을 두 번 클릭하여 Acrobat 설치 프로그램 볼륨을 마운트합니다.
2. 마운트된 Acrobat 설치 프로그램 볼륨을 엽니 다.
3. 볼륨에서 Acrobat DC installer.pkg로 이동하여 실행합니다.

 

 

Homepage: https://www.adobe.com/kr/acrobat.html

 

Windows

처음 설치용:

업데이트용:

 

MacOS (v10.14 이상)

 

AdobeAcrobatProDC2022_x64_7z.rar
1.55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