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컴퓨터 자료실/소프트웨어 소개

YT Downloader 7.17.20 -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인생은 다 그런거야 2022. 11. 22. 17:04
YT Downloader 7.17.20 -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YTD는 YouTube 비디오를 빠르게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직관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미디어 파일을 원하는 비디오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오디오 스트림을 추출하여 별도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YTD는 강력한 미디어 플레이어와 함께 제공됩니다.

YTD는 YouTube와 다른 비디오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변환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YouTube 및 수백 개의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 다운로드
YTD는 YouTube, Facebook, Dailymotion, Vimeo, Metacafe 및 수백 개의 다른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한 후에는 인터넷에 액세스할 수 없는 경우에도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여 비디오 파일을 원활하게 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속도 향상
YTD는 비디오를 정상 속도보다 500% 빠르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고급 다운로드 가속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 4K, 2K, HD 1080p 및 720p 비디오 다운로드
3D 동영상이 사용 가능한 경우 YouTube에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MP3로 유튜브 연결
YTD를 사용하면 YouTube에서 오디오 스트림만 다운로드하고 MP3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전체 비디오 파일을 다운로드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디오 스트림이 작아서 몇 초 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전체 재생 목록 다운로드
YouTube 재생 목록 ID를 입력하기만 하면 YTD가 YouTube에서 재생 목록의 모든 비디오 또는 선택한 비디오를 다운로드합니다.

 끌어서 놓기 지원
브라우저에서 드롭다운 상자 또는 프로그램 창으로 직접 비디오 링크를 드래그 앤 드롭하여 다운로드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URL을 복사하여 붙여넣을 필요도 없습니다.

 한 번에 여러 비디오 다운로드
YTD는 동시 다운로드를 지원합니다. 동시에 안전한 시간에 둘 이상의 비디오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일시 중지 및 재개
다른 중요한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더 많은 연결이 필요한 경우 다운로드를 일시 중지, 재개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하는 동안 비디오 미리 보기
다운로드하는 동안 미리 보기 단추를 클릭하여 불완전한 비디오를 재생하고 다운로드 중인 콘텐츠가 실제로 원하는 콘텐츠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오디오 변환기
YT Downloader는 강력한 비디오/오디오 변환기이기도 합니다. 로컬 비디오/오디오 파일을 원하는 형식으로 변환하여 어디서나 재생할 수 있습니다.

 MP3에 비디오 연결
YTD를 사용하면 비디오에서 오디오 스트림을 추출하여 mp3, wav, wma, ac3, 벨소리 또는 기타 오디오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모든 인기있는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 지원
YTD를 사용하면 다운로드한 동영상을 모든 기기에서 원하는 형식으로 저장할 수 있으므로 PC, iPhone, iPad, Android 전화 및 기타 기기에서 원활하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사전 설정
YTD는 모든 비디오 및 오디오 형식에 대해 준비된 사전 설정을 제공합니다. 출력 비디오/오디오 형식 설정을 사용자 지정할 수도 있습니다.

 iTunes 호환
또는 YTD는 다운로드한 비디오/음악을 iTunes 라이브러리에 자동으로 추가할 수 있으므로, 동영상과 음악을 iPhone, iPad, iPod에 쉽게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MP 미디어 플레이어
YTD에는 간편하고 사용하기 쉬운 미디어 플레이어인 MP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indows Media Player에서 비디오/오디오 파일을 재생하지 못할 경우 당사의 MP Media Player를 사용해 보십시오.

 

Homepage: http://www.ytapplications.com

Download:

http://www.ytapplications.com/downloads/yt-downloader-7-setup.exe

http://www.ytapplications.com/downloads/yt-downloader-7-setup.zip

 

 

관련 게시글 :

무료 유튜브 다운로더 : 게시글(Free Yoube downloder)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