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2022/11 16

YT Downloader 7.17.20 -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YT Downloader 7.17.20 - YouTube 비디오 다운로드 YTD는 YouTube 비디오를 빠르게 다운로드하여 컴퓨터에 저장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직관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미디어 파일을 원하는 비디오 형식으로 변환하거나 오디오 스트림을 추출하여 별도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YTD는 강력한 미디어 플레이어와 함께 제공됩니다. YTD는 YouTube와 다른 비디오 사이트에서 비디오를 다운로드하고 변환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입니다. YouTube 및 수백 개의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 다운로드 YTD는 YouTube, Facebook, Dailymotion, Vimeo, Metacafe 및 수백 개의 다른 동영상 사이트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파일을 다운..

GoodSync 12.1.1.1 - 파일 백업 및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

GoodSync 12.1.1.1 - 파일 백업 및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 GoodSync는 쉽고 신뢰할 수 있는 파일 백업 및 파일 동기화 소프트웨어입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RoboForm의 제조업체인 Siber Systems의 매우 안정적이고 사용하기 쉬운 제품 시리즈 중 최신 소프트웨어입니다. 사용자가 폴더, 하위 폴더 및 파일에서 변경한 내용을 자동으로 탐지하고 동기화할 수 있는 진정한 양방향 동기화를 제공하는 혁신적인 동기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GoodSync는 다른 동기화 프로그램보다 훨씬 빠르고 메모리도 적게 소요됩니다. 500Mb의 메모리에서만 10분 이내에 각 면에 1M개의 파일과 폴더가 있는 작업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FTP, SFTP, WebDAV 등을 통해 원격으로 데..

Windows Video Editor Pro 2022 v9.9.9.8

Windows Video Editor Pro 2022 v9.9.9.8 Windows Video Editor 는 비디오 파일을 편집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포함된 2021년 편집 도구 모음입니다. 동영상을 잘라내기, 자르기, 회전, 분할, 자르기 또는 결합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에 효과, 텍스트, 애니메이션, 워터마크, 자막, 음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속도, 밝기, 대비, 채도 또는 기타 동영상 내용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비디오를 편집하기 위해 거의 모든 것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영상을 일괄적으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Windows Video Editor의 기능 Windows 비디오 편집기를 사용하면 동영상을 쉽게 잘라내거나 잘라내거나 회전하거나 쪼개거나 트리밍/조인할 수 있습..

카테고리 없음 2022.11.22

EaseUS Disk Copy v5.0 Build 20221108 - All Edition

EaseUS Disk Copy v5.0 Build 20221108 - All Edition EasyUS Disk Copy를 사용하면 하드 드라이브를 기존 Disk에서 새 Disk로 쉽게 업그레이드하거나 MBR Disk를 GPT Disk 또는 GPT Disk로 복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HDD를 SSD로 복제하여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디스크 복제 데이터 손실 없이 데이터, 운영 체제 및 애플리케이션을 다른 하드 드라이브로 쉽게 마이그레이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백업을 간편하게 유지 원본 디스크를 완전히 백업하면 손상된 하드 드라이브에서 몇 분 안에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더 큰 하드 드라이브로 업그레이드 디스크 공간이 부족합니까? Easy US Disk Copy를 사용하면 많은 시간을 소..

1억 2천만원 있다면… 매월 1000만원씩 ‘예금 풍차돌리기’

1억 2천만원 있다면… 매월 1000만원씩 ‘예금 풍차돌리기’ 6월 우리나라 소비자물가 상승률이 외환 위기 이후 거의 24년 만에 처음으로 6%대에 올라섰다. 물가가 오르고 경기가 나빠지는 상황은 은퇴 생활자들에게 달가울 수 없지만, 악조건이라고 해서 은퇴 준비를 소홀히 할 수는 없다. 단기적인 은퇴 생활 자금과 장기적인 은퇴 자산을 준비하려면 금융시장의 주기적 변화를 이용해야 한다. 한국은행이 사상 처음으로 기준금리를 0.5%포인트 올리면서 우리나라도 전 세계적 긴축 행렬에 동참했다. 금리 상승기에는 예금과 채권으로 보다 높은 이자 소득을 도모할 수 있다. 1억 2천만원 있다면… 매월 1000만원씩 ‘예금 풍차돌리기’ 해보세요© 3b1a5afb-1da2-416b-8bd7-b3c3e8b1fff6 ◇ 예금..

Microsoft .NET Framework 7.0.0

Microsoft .NET Framework 7.0.0 .NET Framework는 주로 Microsoft Windows에서 실행되는 Microsoft에서 개발한 소프트웨어 프레임 워크입니다. 여기에는 Framework Class Library라는 대형 클래스 라이브러리가 포함되어 있으며 여러 프로그래밍 언어에서 언어 상호 운용성을 제공합니다. .NET Framework 용으로 작성된 프로그램은 Common Language Runtime이라는 소프트웨어 환경에서 실행됩니다. CLR은 보안, 메모리 관리 및 예외 처리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가상 머신입니다. 따라서 .NET Framework를 사용하여 작성된 컴퓨터 코드를 "관리 코드"라고 합니다. FCL과 CLR은 함께 .NET Frame..

카테고리 없음 2022.11.10

EaseUS Data Recovery Wizard Pro 15.8 Build 20221103

EaseUS Data Recovery Wizard Pro 15.8 B20221103 모든 응급 상황을 위한 최상의 Windows 데이터 복구 솔루션. 운영 체제가 시작되지 않거나 장애가 발생한 경우에도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합니다. 시스템 디스크에 저장된 삭제된 파일을 복구하기 위한 안전한 데이터 복구 모드입니다. 특징: Windows 시스템 충돌로 인한 데이터 손실 또는 부팅 문제? 지금 손실된 데이터 복구! EasyUS Data Recovery Wizard Pro with Bootable Media는 주로 시스템 충돌 또는 시작 문제 발생 시 데이터 복구 사례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Windows 시스템을 시작할 수 없는 경우 삭제된 파일을 빠르게 복원합니다.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하는 훨씬 안전한 방법..

카테고리 없음 2022.11.10

XYplorer 23.70.0300 - Windows용 파일 관리자

XYplorer 23.70.0300 - Windows용 파일 관리자 XYplorer는 Windows용 파일 관리자입니다. 탭 검색, 강력한 파일 검색, 다목적 미리 보기,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인터페이스, 옵션인 이중창, 자주 반복되는 작업을 효율적으로 자동화하는 다양한 고유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빠르고 가볍고 휴대성이 뛰어납니다. 휴대용 XYplore는 휴대용 파일 관리자입니다. 설치가 필요 없고, 모든 구성 데이터를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 폴더에 저장하며, 실행해도 시스템이나 레지스트리는 변경되지 않습니다. 가지고 가서 USB 스틱에서 시작합니다. 파일 관리 작업을 시작합니다. 탭 베드 XYplorer 탭을 사용하면 폴더 간에 가장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파일을 끌어다 놓거나 숨기거나 잠그거나 이름..

카테고리 없음 2022.11.08

ApowerREC 1.5.9.27

ApowerREC 1.5.9.27 ApowerREC는 바탕 화면 활동, 라이브 스트리밍 비디오, 웹 미팅 등을 포함하여 화면에 아무거나 기록할 수 있습니다. 전체 화면에서 또는 오디오와 함께 디스플레이에서 특별히 설정된 사용자 정의된 지역 내에서 활동을 캡처 할 수 있으며 오디오와 동영상을 동기화 할 수 있는 훌륭한 기능이 있습니다. 게다가 웹캠 또는 웹캠과 함께 캡처 화면을 녹화하는 것도 가능하며,이 화면 녹화 소프트웨어로 비디오 채팅을 녹음하거나 자습서 비디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디오 편집 녹음 중에 실시간 편집을하거나 고급 편집을 배포하고 녹음 후 효과를 추가합니다. 웹캠을 기록 웹캠을 녹화하거나 웹캠을 화면과 동시에 기록합니다. 작업 녹음 예약된 작업을 작성하여 PC 화면/웹캠을 자동으로 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