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다 그런거야

사랑과 배려, 그리고..,

당신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2022/10 19

혈관나이를 젊게 되돌리는 법 4가지

혈관나이를 젊게 되돌리는 법 4가지 나이를 먹으면 혈관도 노화되게 마련입니다. 특히 모세혈관은 매우 가늘어서 노화가 진행되면 그대로 소멸된다고 합니다. 모세혈관이 소멸되면 몸 구석구석에 산소나 영양분이 전달되지 않아 기미나 주름 등 피부 트러블이 생기고 몸이 차고 여기저기 결리고 쑤시는 등 온갖 증상에 시달리게 됩니다. 모세혈관의 노화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혈액의 양을 늘리고 탁해진 혈액을 맑고 깨끗하게 개선해서 혈류를 좋게 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 ■ 혈관나이를 젊게 되돌리는 법 4가지 ​ 1. 몸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언제 어디서든 춥지 않게 생활한다 체온이 1도 내려가면 대사가 12%나 떨어진다고 한다. 몸이 차가워지면 혈류가 정체되고, 혈류의 정체는 곧 혈관의 노화로 이어진다. 평상시 몸을 따뜻하게..

좋은 베개의 3가지 조건

좋은 베개의 3가지 조건 내 몸에 맞지 않은 베개를 사용해서 발생하게 된 만성적인 수면의 질 저하를 ‘베개 불면’이라고 부릅니다. 활동할 때 못지않게 수면자세 또한 인체에 많은 영향을 끼치는데, 몸에 맞지 않은 베개가 불편한 수면자세를 만들고 자세가 안 좋다 보니 코를 심하게 골게 되기도 합니다. 사람의 목뼈(경추)는 앞쪽으로 자연스럽게 커브를 그리고 있는데, 베개를 벨 때도 이 자세를 유지하는 것이 목과 뒷머리 근육의 이완과 피로를 풀고 숙면을 취하는 데도 좋다고 합니다. ​ ■ 좋은 베개의 3가지 조건 올바른 수면자세를 만들어주는 베개는 첫째 딱 알맞은 높이어야 하고, 둘째 자연스럽게 움직일 수 있는 단담함과 평평한 구조여야 하며, 셋째, 몸에 맞추어 조절이 가능해야 한다. ​ ​ 1. 딱 알맞은 높..

R-Studio 9.1 Build 191060 Technician

R-Studio 9.1 Build 191060 Technician R-STUDIO는 경험이 풍부한 데이터 복구 전문가를 위한 강력하고 비용 효율적인 삭제 및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제품군입니다. 새로운 고유한 데이터 복구 기술을 통해 R-STUDIO는 NTFS, NTFS5, ReFS, FAT12/16/32, exFAT, HFS/HFS+(Macintosh), Little 및 Big Endian UFS2(Free/SD)의 복구 파일을 위한 가장 포괄적인 데이터 복구 솔루션입니다. 또한 R-Studio는 심하게 손상되었거나 알 수 없는 파일 시스템에 원시 파일 복구(알려진 파일 형식 검색)를 사용합니다. 이러한 파티션이 포맷, 손상 또는 삭제되더라도 로컬 및 네트워크 디스크에서 작동합니다. 유연한 매개 변수 ..

NIUBI Partition Editor v8.0.0 + 파티션 관리 도구

NIUBI Partition Editor v8.0.0 + 파티션 관리 도구 Windows PC용 매직 파티션 소프트웨어입니다. 시스템 C 드라이브가 꽉 차서 업데이트 또는 응용 프로그램을 설치할 여유 공간이 없습니까? NIUBI Partition Editor Professional Edition은 이 문제를 쉽게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매직 파티션 관리자 소프트웨어는 다른 유틸리티보다 뛰어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프트웨어 오류나 하드웨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1초 안에 자동으로 컴퓨터를 크기 조정 전의 상태로 롤백할 수 있으므로 데이터 안전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최적화된 파일 이동 알고리즘을 통해 다른 도구보다 파티션 크기를 30% 이상 빠르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Partition M..

컴퓨터 자료실 2022.10.12

Everything 1.4.1.1022 정식 / Everything 1.5 알파

Everything 1.4.1.1022 정식 / Everything 1.5 알파 "Everything"은 Windows에서 파일 이름별로 파일과 폴더를 즉시 찾는 검색 엔진입니다. Windows 검색과 달리 "Everything"은 처음에 컴퓨터의 모든 파일과 폴더를 표시합니다 (따라서 "Everything"이라는 이름). 표시되는 파일 및 폴더를 제한하려면 검색 필터를 입력합니다. "Everything"은 파일 및 폴더 이름만 색인하며 일반적으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하는데 몇 초가 걸립니다. Windows 10 (약 120,000개의 파일)을 새로 설치하면 색인하는 데 약 1초가 걸립니다. 1,000,000개의 파일은 약 1분이 소요됩니다. Homepage: https://www.voidtools.com..

카테고리 없음 2022.10.12

Q-Dir 11.13 - 4분할 탐색기

Q-Dir 11.13 - 4 분할 탐색기 Q-Dir (4분할 탐색기)를 사용하면 설치되거나 휴대용 Windows 프로그램으로 파일과 폴더를 쉽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하드 디스크, 네트워크 폴더, USB-Stik, 플로피 디스크 및 기타 스토리지 장치에 빠르고 쉽게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Q-Diri는 놀라운 Quadro-View 기술을 갖춘 우수한 파일 관리자입니다. 시스템의 일반 기능, 끌어서 놓기, 모든 보기 및 기타 기능을 포기할 필요는 없습니다. Q-Dir를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데스크톱에서 쉽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Q-Dir_Installer.exe의 이름을 Q-Dir.exe 및 GO로 바꿉니다. Windows PC용 작고 유명한 유틸리티이며 USB 스틱 친구:)이기도 합니다. 특징: 즐겨..

컴퓨터 자료실 2022.10.12

Total Commander 10.52 RC2 + 32비트 및 64비트

Total Commander 10.52 RC2 + 32비트 및 64비트 Total Commander - 이러한 프로그램에 필요한 모든 기능을 갖춘 가장 인기 있는 파일 관리자입니다. Total Commander는 파일 관리자에 특화된 모든 도구 외에도 멀티미디어 및 그래픽 파일, ZIP, ARJ, LZH, RAR, UC2, TAR, GZ, CAB, ACE 및 기타 압축파일에 대한 추가 dll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매우 편리한 ftp-client: 여러 스트림에서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www.ftp로 작업할 때 proxy는 지정된 시간에 지정된 ftp에 연결하는 것과 같은 기능도 있습니다. UUE/MIME/XXE 인코딩/디코딩 및 긴 파일의 잘라내기/스플라이싱과 같은 기능과 파일 작업에 매우 필요한 다른 ..

컴퓨터 자료실 2022.10.11